여자여름향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주부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22 18:52:08 댓글 0

본문

[eng sub] 맡는 순간 설레는 여자 여름 향수 BEST | 올리브영 향수 / summer perfumes / 데오드란트 추천 (랑방, 안나수이, CK, 에어린 향수)

#향수추천 #데오드란트 #여름향수

맡는순간 설렘 가득! 더위도 살살 날려줄 수 있는 여름향수 추천템!
향수추천 1탄에 이어 여름향수 추천 2탄을 준비해봤어요!!!
더운만큼 무거운 향보다는,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향들 중심으로
준비해봤으니 꽁냥분들 재밌게 봐주세용 :)!

➜ @_
➜ @
✉︎ .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랑방 모던프린세스 블루밍
/ 30ml 55,000원대

▪ 쇼파드 해피 쇼파드 펠리시아 로즈
/ 40ml 97,000원대

▪ 안나수이 시크릿위시
/ 30ml 57,000원대

▪ CK 에브리원
/ 50ml 55,000원대

▪ 에어린 워터릴리 썬
/ 50ml 150,000원대

▪ 8X4 에잇타임즈포 N1 \u0026 N9
/ 150ml 10,000원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Cutie Of Park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pring Step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Nightout With You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t's Summer! -



:)
☺︎
won ji : ㅋㅋㅋㅋㅋㅋ향 표현하는게 재밌어서 자꾸 보게 되용
해맑은디즈니공주 : 1탄보고 라튤립 입덕햇어요ㅠ̑̈ ㅠ̑̈ 너무조았다능 요번에 랑방도 시도해봐야징
Seyun Lee : 블라우스 너무 예뻐요~~>_< 정보 주실 수 있을까욤?
반정은 : 역시 향은 쏭냥님이 최고인 것 같아요!!!!! 시상식?에서 쏭냥님이랑 같이 앉아있던 어떤 크리에이터분이 언니가 쓰는 핸드크림 향 때문에 어 이거 뭐에요? 하면서 향에 영업당해 이 제픔 소개드려요 하는 썰 영상을 보는데 크으~~ 역쉬! 향은 울 쏭냥님이지 하면서 구독자로서 뿌듯^^
L YUNHUI : 안나수이 시크릿위시 진짜 조아요ㅠㅠㅠㅠㅠ 진짜로 저만 쓰고 싶은데 추천하고 싶은 향!
임서현 : 허브향 향수나 미스트 추천해주세요..!
ᄒ구미호 : 최고의 향은 비누향!
백희진 : 부러워요
백희진 : 너무 예쁘세요..
Viktoria K : I just discovered your channel and you seem so nice and genuine! Sadly I can’t understand what you said in your previous videos, especially the ones with perfume, as I‘m sure the content is great!

[여름 향수 추천] 뒤돌아보고싶은 여자 향수 BEST 향수 뿌리는 법 + 지속력 좋은 향수 TIP 6가지! | 백화점 향수 / 바이레도 / 조말론

#향수추천 #백화점향수 #향수뿌리는법
바디로션 영상에서 예고했던 향수 영상!!! 약속 지켰어요 엉엉....
향수 추천만 쫘르르 갖고올까 하다 에잇 이왕 찍기로한거 기초부터 하자! 해서
향수가 아직은 어색한 10대후반-20대초반 분들부터
나름 향수 알건 안다!! 하는 20대 중반-30대분들까지~
모두 알차게 보실 수 있도록 향수 기본 상식 + 향수 뿌리는 법
+ 쏭냥최애향수추천까지 준비해봤습니당!

찍고보니, 쫌 뻔한 제품들만 소개했나..? 라는 생각이 조금 들긴 했지만..
또 그렇다고 제가 오래 써본 적 없는 새로운 향수를 (거짓말로!)
소개해드리는 건 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2019년까지 잘썼다-땡큐!' 라는 의미로 이번 최애템들 소개해봤습니다!
+ 새로운 향수들은 제가 이것저것 써보고 2020년에 준비해보도록 할게요!

항상 저를 믿고 구매해주시는 꽁냥분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근데 저는 우리 꽁냥분들이 제가 "좋아요!!" 하는거 다 따라 구매하는것보단
나에게 맞는 제품이 어떤건지, 그리고 나는 뭘 원하는지
"남이 추천해준 걸 따라가기보단, 한번은 정말 '나에게 물어보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

항상 그런 바램이 있어 영상 앞부분에 부족하지만,
왜 그래야하는지, 이건 무슨 의미인지를 최대한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있거든요!

그러니 다음에 매장 방문할땐 '연예인 향수 이거 주세요!' 보다는
'저는 베이스로 이런걸 좋아하는데~' '제가 사무실에 오래있어 잔잔하면서
오래갈 수 있는 은은한 오드퍼퓸이나 지속력 조금 있는 오드 뚜왈렛 추천받고싶어요~'
이렇게!! 내가 원하는 걸 당당하게 외칠 수 있는 꽁냥분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당 :)!

그럼 오늘도 함께해서 너무 즐거웠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요!

➜ @_
➜ @
✉︎ .3@.

:)
☺︎
이서조 : 언니 ㅠㅠ 혹시 백화점 느낌나면서 완전 고급 그자체? 완전 부잣집 딸래미 같은 고급진 그런 느낌의 향수 추천해주세용 ㅠㅠㅠ❤️❤️❤️꼭 알고 싶어요 ㅠㅠ
콧구멍34평 : 문과이시죠!!!!!!!!!!!!! 표현력이 생생해요!!!
최훈희 : https://coupa.ng/bI7NgE = 개인 취향에 따라 향수의 선호 제품들이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써본 형수와 다른 사람들의 인기 선호도, 정보를 통합한 결과 인생 향수 BEST제품 모아봤어요!! 기회되시면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시향이라두요!
https://coupa.ng/bI7NrJ 구찌도 짱좋음 ㅠ





★딥티크 도 손 오드뚜왈렛★
가격 : 106,0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gE




★딥디크 오 로즈 오 드 뚜왈렛★
가격 : 217,6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ko





★바이레도 블랑쉬 오 드 퍼퓸★
가격 : 253,3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md





★구찌 플로라 글로리어스 만다린 EDT (new) 100ml★
가격 : 121,4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rJ




더 다양한 향수 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K4



★[멸치쇼핑]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코롱 30ml★
가격 : 82,96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wb





★프레쉬 프레쉬 허니써클 오드퍼퓸 향수 28ml★
가격 : 207,9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yg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희 : 설명너무 잘해요 언닝 ㅠㅠㅠ..
화려한 조명이나를 감싸네 : 잇지예지
최진아 : 감사합니다! 향수에 대해서 좀 알고싶었는데 도움이 된거같아요❤️
a a : 활발하고 운동잘할 것 같은 이미지인데 어떤 향수가 좋을까요..?? 십만원 이하로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
서현 : 15:56초에 제가 찻는 향수가 맞을까 모르겠네요ㅠ 향수 이름은 모르겠는데 어떤 사람이 제 옆을 스쳐가는데 포도냄새 같은 버블껌 인가 그런 냄새가 나드라고요ㅠ 이름을 알지 못 해서 뿌리고 싶은데....ㅠㅠ
이맨꽁 : 하 언니 진짜 너무 설명하시는거보고 행복해졌어요 정말 향을 사랑하시는거 같아요 덩달아 저도 설명도 잘듣구 행복해지고 가요
espacio h : 썸네일에 있는 옥색 뚜껑 향수.. 어디껀가요?? 예전에 백화점에서 시향해봤는데, 향이 너무 좋았는데 브랜드가 도저히 기억이 안나요

남자가 추천하는! 여자 여름향수 top5 소개 및 추천!

#향수 #향수추천 #여자향수 #여름향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꼭 추천드리고 싶은 여자 여름향수를 알아보았습니다.
향수 선정은 제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은 언급된 향수들 입니다:

Dolce \u0026 Gabbana - Light Blue Eau Intense edp(라이트 블루 오 인텐스)
Gucci - Bloom Nettare di Fiori edp(블룸 네타레 디 피오리)
Jo Malone - Red Roses Cologne(레드 로즈)
Roja Parfums - Elixir edp(엘릭서)
Zara - Orchid edp(오키드)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고, 좋아요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향수 꿀팁 10가지!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alex.scent/

Source:
rojaparfums.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ex.scent/

Source:
https://rojaparfums.com
ᄋᄇᄋ : 혹시 블룸과 블룸 네타레 두가지 차이가 클까요...? 몇달전에 면세점에서 둘 중 하나를 맡고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블룸인지 네타레인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살짝 목련향도 낫던거 같고... 조말론 로즈앤 매그놀리아 사용중인데 뭐가 더 괜찮을까요?ㅠㅠ
아리 S : 구찌블룸은 남자분들이 좋아하네요~ 저는 좀 느끼하드라구요~ 손이 잘안가요~ 장식용으로 ;;
김혜주 : 로즈계열의 향수를 구매하고 싶은데 조말론 레드로즈랑 딥디크 오로즈랑 차이가 클까요??
고고고고고고 : 오늘 레드로즈향수 가져왔는데 다른사람들 느낌은 어떨까 검색하다가 알게 됏어용 정말 표현 잘하시네요 ㅠ 표현하시는거 보면서 다른향수도 사재기하고싶은 ㅠㅜ
쿠릉쿠릉 : 남자분이 느끼는 여성향수넘좋음 계속만들어주세용
ᄒᄒ : 혹시 저렴한 여름 향수도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노잼커플 : 면세에서 구찌 블룸 향수를 사려고 하는데 하나는 엄마한테 선물하고 하나는 제가 쓰려고 하거든요 근데 코로나때문에 직접 시향을 못해보는지라
블룸, 네타레, 아쿠아 중에 두개만 선택해야하는데 너무 고민돼요 ㅜㅜ 저는 평소 조말론 바질앤네롤리를 써요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빠빠파삐삐삐 : 영상들 다보고있어요 근데 여름남성향수랑 커플향수?로 페라리 브라이트가 겹치더라구요 근데 상쾌한것보다 가벼운꽃향느낌이 더 강한가여?
눈이똘망 : 도움이 됩니다. 유튭 알고리즘이 참 오묘하네요, 평생향수라곤 써 본 적이 없는데 어느덧, 조말론 인텐스 코롱 5종을 사서 쓰고 있고, 딥디크 디스커버리 5종 세트도 마구 발라보고 있어요. 조말론 일반 코롱도 주문했는데 아직 안 왔어요. 향으로 행복감을 느낍니다. 이제라도 향수의 세계를 알게되어 다행입니다. 감사해요^^
MING밍 : 남자분들이 샤넬 스포츠오브뚜왈렛을 선호한다면 여자분들은 어느향수를 선호할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남자분들이 스포츠뚜왈렛같은 향수를 뿌리실때 여자가 맡아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반대로 남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여자향수는 무엇인가요? 여름에 뿌릴수있는 묵직한향말고 은은한 여자향수 추천해주세요~~ 머리 안아픈 향으로용

... 

#여자여름향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4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