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캐쥬얼와이셔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정이 조회 29회 작성일 2020-09-13 14:36:26 댓글 0

본문

남자 셔츠 알고 입자!! 나에게 맞는 셔츠 찾는방법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입점하지 않은 브랜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착용제품 정리링크
https://pickk.one/post/753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김현 : 진짜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하트 : 니트조끼에는 어떤 셔츠를 입어야할까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제발 알려주세요
H H : 라이더 안에 입으려고 하는데 무슨 셔츠가 좋을까요???
버터링 : ㄱㅅ핮니다
블루스카이 : 3가지 셔츠 ~
파울로 코스타 : 형 링크 안되는데
다니엘 : 탑 패션유튜버인 이유가 있는거 같네요.
영상내용정리 깔끔하고 브랜드와 제품 색상추천까지 정말 많이 얻어갑니다
황원준 : 셔츠중에 단추없고 티처럼 입는거는 어떤가요??
이한빈 : 형 어깨가 넓은데 머리가크면 뭐입어야해..?
janpiel kdi : 잘 보고 많이 배워 가네요 감사해요~

남자 셔츠 브랜드 추천 1탄 저렴이 캐릭터캐주얼 라인!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aks_close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남자 셔츠 브랜드 추천 제 1탄입니다
오늘은 캐릭터캐주얼 브랜드로 20대 남성분들이 입기 좋은 셔츠 브랜드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D
패션튜브삭형 : 함께 보시면 좋을 영상
1. 브랜드 셔츠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 Tip

2. 얼굴형 별 어울리는 셔츠 카라 Tip

로크리 : Hum 셔츠 품명좀 알려주세요 ㅜㅜ
Young-hwan Choi : 흄꺼 사이즈 몇 입으신거에요? ㅎㅎ
노래중독자ZUN : 앤드지가 지오지아 더 아래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코너맥구리거 : 입고계신 카키색셔츠 정보좀요ㅎ
민준 : 삭형님 드래스셔츠 교복 대용으로 입기 좋은거 하나만 추천해주세요!
건형김 : 2분45초까지 입고계신 셔츠는 어느제품인가요??
남재흼스 : 사켱 ㅠㅠㅠ 진짜 꼭 성공하실거에요!!
SSFWL ` : 그래서 안에 아무것도 안입는다는거죠??
김형민 : 크 완볃하네요

남자 셔츠 넣는법 3가지 (재질 핏에 따른 셔츠넣어입는법 )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남자셔츠 넣는법 3가지에 대해서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간단하게 찍으려고한 영상인데.. 생각보다 너무 길어졌습니다.
셔츠를 많이 피팅하면서 알게된 노하우에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셔츠의 재질과 핏에 따라서 입는 방법으로 정리 했습니다!
오늘도 영상을 봐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쉔천세계 : 셔츠 상품명 좀 알 수 있을까요?
권몽 : 저 색깔은 회색인건가?????
도쿄현장르포 : 옥스퍼드셔츠도 같은방법으로 가능?
안지호 : 2번에서 입으신 셔츠가 궁금합니다!
노래 좋아하는대학생 : 100% 마소재 원단인데요.. 체형때문에 한쪽만 넣어입기 말구 앞에 나온 방법들 사용하니까 앞라인 각이 안잡혀요ㅠㅠ 우짤까용
나로시아 : 펙트만 말해줌
1 화장실 볼일 보러 갈 때마다 저 행동을 반복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힘듬
2 그냥 셔츠 앞을 벨트 안쪽으로 집어넣으면 개꿀임
이현태 : 오 설명 깔끔하고 좋네요
한유성 : 화장실 갈때 귀찮을듯
라임오렌 : 다필요없어 패완얼이야 존나 그냥 잘생기면 천원짜리 그지깽깽이같은 옷 사다입어도 존잘
이까마우 : 지금 입고있는 셔츠 어디서 사셧어요

... 

#남자캐쥬얼와이셔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7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