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코트빅사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홀인원 조회 5회 작성일 2021-01-14 19:05:20 댓글 0

본문

뚱뚱한여자 겨울 아우터 코디 추천 ㅣ 빅사이즈 코트, 숏패딩, 롱패딩, 후리스 플러스사이즈 데일리룩 패션하울 (w/ 공구우먼 ) ㅣ 유니크룡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유니콘 나라의 유니콘이 되어주세요!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uni_gongju/

✅ 안녕하세요! 유니콘들
오늘은 제가 빅사이즈 쇼핑몰 공구우먼과 함께 준비한 플러스사이즈 겨울룩북입니다.
매번 계절이 변할 때마다 찾아오는 플러스사이즈 여자 패션하울 , 코디 룩북 다 기다리고 계셨죠?

겨울 패션의 꽃은 아우터 ! 그래서 준비한 플러스사이즈 ootd !
뚱뚱한 여자도 예쁜 겨울 아우터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하울 준비했어요.
겨울 옷으로 코디할 수 있는 데일리룩, 하객룩 부터 빅사이즈 원피스까지 정말 다채롭게 플러스사이즈 코디 겨울룩북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겨울하면 뭡니까? 롱패딩 , 그리고 이번 겨울 트렌드 숏패딩 !
겨울아우터 하면 빠질 수 없는 플리스 자켓 ( 후리스 ) 까지 전부 준비했어요!

공구우먼 플러스사이즈 모델 다운씨와 함께 편하면서 따뜻한 데일리룩을 연출해봤습니다.

빅사이즈, 플러스사이즈인 모든 분들이 공감할수있도록 꾸밈없이 리얼핏을 담아보았으니 77사이즈 이상인분들은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세요!

#빅사이즈 #플러스사이즈 #겨울룩북

*이 영상은 공구우먼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사이즈 쇼핑몰 “공구우먼”
영상에서 나온 옷 한번에 보기 https://c11.kr/btud

*플러스사이즈 모델 "다운"
@odw_00



영상 시청시 사용하시는 디스플레이에 따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안내❤️

이벤트 기간 : 2019/11/30 (토) ~ 2019/12/04(수) 자정까지

=참여 방법=
1. 유니크룡을 구독한다.

2.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다.

3. 네이버 로그인, 그리고 유니크룡 검색 후, "팬하기"를 누르고, 캡처한다.

4. 아래 설문지를 모두 작성한다.
( https://forms.gle/EvA2f7RkErSkShXT7 )

5. 영상에 '설문지 작성 완료' 댓글을 작성한다.
*네이버 팬하기 + 댓글 확인 안될 시 추첨 제외.

당첨자 발표 : 2019년 12월 05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12/05 목요일에 업로드 되는 영상에서 발표, 다음 날 중으로 당첨자에 한하여 개별 문자메세지 발송.



⌨️ I need your translation help!
https://goo.gl/VbH8S7

비즈니스 메일 : owb930615@gmail.com

----------------------------------------­­-----------
COPYRIGHT ⓒ 2015 UNIQUE_RYEONG ALL RIGHTS RESERVED.
----------------------------------------­­-----------

코트 장인이 말해주는 코트 실패없이 사는법 (ft.실패사례 구경해용, 꿀팁영끌)

instagram : @aimeoza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옷 좋아하는 오자입니다 호호
오늘은 니트에 이어 코트 실패없이 사는 법에 대해 말씀드립니닷
숱하게 실패도 해보고 성공도 해본 경험으로 생긴 저만의 소소한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풀어보았어요
실패사례들도 보여드리니 재밌게 보셨음 좋겠답니당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용ㅎㅎㅎㅎ
저도 이만 저녁을 먹고! 여러분들 댓글로 기다릴게요
늘 감사합니다


사이즈 정보
키 160
몸무게 46
상의 55
하의 S-M (26)
신발 225-230


(3:40) 회색 코트는 정보를 알려고 하지마셔요 완전 부직포ㅠㅠㅠ

(4:04) 와인 코트는 길가다 보세에서 샀던 거라 정보가 없습니당..

(4:24) 초록이 코트도 보세에서 샀던 거라 기억이 없어요

(5:23) 쉬즈미스 회색 코트 SWHCF81100GR 55size

(5:55) 쉬즈미스 코트 SWHHCH41040IV 55size
알리익스프레스 가방 https://ko.aliexpress.com/item/4000102929370.html?spm=a2g0s.9042311.0.0.b7e44c4dsQFRkU

(7:40) 왼쪽 오즈세컨드 2WMP3-WH074-00 44size
오른쪽 쉬즈미스 아이보리 코트
SWHHCH41040IV 55size\r

(8:19) 왼쪽 Leshop LEBHC270A-BK 85size
오른쪽 오즈세컨드 2MN-4WH38-1 44size


On me
상의 Leshop
페이크카라 오즈세컨드
바지 로렌하이
립 삐아 블러틴트 순수시+현대시
블러셔 삐아 블러틴트 현대시

66 - 77 사이즈 겨울 원피스 9가지 룩북 ☞ 통통 빅사이즈 여자 직장인 연말룩 데이트룩 대학생 등 9 WINTER DRESS OUTFITS

안녕하세요! 또치들! 치도입니다 :D
요즘 제가 원피스에 꽂혔어요. 그래서 겨울 내내 돌려가며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원피스 코디 준비했습니다.

우선 신발은 최대한 다양하지 않게 돌려 신을 수 있도록
스타일링 했고, 무엇보다 각각 장소와 타이밍에 맞게
하객룩, 연말룩, 데이트룩, 직장인, 대학생, 임부복 등
다양한 상황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코디를 위주로
코디했어요!

특히 저처럼 하체가 통통하고 77사이즈 이상이신 분들은
아마 바지보다는 원피스가 더 편할거라고 생각해요ㅠㅠ
허벅지 쓸리는 문제도 있고ㅠㅠ 그래서 내추럴 사이즈,
빅사이즈 ( 플러스 사이즈 )까지도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
넉넉하게 나온 옷들로 가져왔습니다. 옷 예쁜데 사이즈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어야죠 :D

원래는 댓글대로 입어보기 콘텐츠를 찍어오려고 했는데,
저번 영상에서 다들 할머니 칭찬해주시느라 바쁘셔서^^;;
콘텐츠로 가져올 만큼의 양이 되지 않아 찍어오지 못했답니다.

오늘 영상에서도 혹시라도 보고싶거나 입어줬으면 하는
코디가 있다면 부디 적어주세요....♥ 나중에 쫌쫌따리
모아서 댓글대로 입어보기도 만들어올게요...ㅋㅋㅋㅋ

그럼 다음 룩북 영상에서 만나요! 안뇽~




*옷 정보*

OUTFIT 01
dress : -
shoes : 종아리 넉넉 빅사이즈 롱부츠 https://www.wearewe.kr/product/shoes01


OUTFIT 02
dress : 데님 미니 원피스 L 사이즈
https://www.zara.com/kr/ko/%EB%8D%B0%EB%8B%98-%EB%AF%B8%EB%8B%88-%EC%9B%90%ED%94%BC%EC%8A%A4-p08197284.html?v1=61031501
shoes : 종아리 넉넉 빅사이즈 롱부츠 https://www.wearewe.kr/product/shoes01


OUTFIT 03
dress : 하늘다람쥐 원피스 https://www.wearewe.kr/product/dress04
shoes : 베이직 어그 숏부츠
bag : 앨리스 캔버스 버킷백 아이보리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where=all\u0026frm=NVSCTAB\u0026query=%EC%BA%89%EA%B3%A8+%EB%B2%84%ED%82%B7%EB%B0%B1


OUTFIT 04
dress : 베이직 원피스 L
https://www.zara.com/kr/ko/%EB%B2%A0%EC%9D%B4%EC%A7%81-%EC%9B%90%ED%94%BC%EC%8A%A4-p04174808.html?v1=82076408
shoes : 종아리 넉넉 빅사이즈 롱부츠 https://www.wearewe.kr/product/shoes01
bag : 잼스트리트
outer : -


OUTFIT 05
dress : 배러 소매 꼬임 원피스 https://www.wearewe.kr/product/dress06
shoes : 스웨이드 앵클 부츠 블랙 240
coat : Raive 레이브 (작년 상품)
neck warmer : 레이어드 판초 https://www.wearewe.kr/product/outer09


OUTFIT 06
dress : 크로스 뒷밴딩 원피스 베이지 https://www.wearewe.kr/product/dress02
shoes : 베이직 어그 숏 부츠 https://www.wearewe.kr/product/shoes02


OUTFIT 07
knit : 개인소장
dress : 트위드 원피스 https://www.wearewe.kr/product/dress08


OUTFIT 08
knit : 베이직 시리즈 터틀넥 베이지 https://www.wearewe.kr/product/top06
dress : 기모 이율 원피스 브라운 https://www.wearewe.kr/product/dress03
shoes : 종아리 넉넉 빅사이즈 롱부츠 https://www.wearewe.kr/product/shoes01
coat : 울 코트 https://www2.hm.com/ko_kr/productpage.0916000001.html


OUTFIT 09
knit : 베이직 시리즈 터틀넥 베이지 https://www.wearewe.kr/product/top06
dress : 웜하트 원피스 https://www.wearewe.kr/product/dress01
cardigan : 개인소장





+ 위아위는 사이즈 차별없는 패션쇼 1회 때 빅사이즈
모델들 옷을 협찬해주는 곳이 거의 없어서 모델들 옷을
어머니께서 퇴직금 전부 투자해주시며 그렇게 시작된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답니다....
그랬던 내츄럴 101이 이번에 자사몰이 생기면서
이름을 위아위로 변경했습니다 :D
치도는 모델로 함께하고 있어요. 응원해주세요!!

... 

#여자코트빅사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