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부모직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톰아재 조회 227회 작성일 2020-10-21 06:26:53 댓글 0

본문

청바지 엄한 거 사지 말고 이거 사서 평생 입자!! 평생 입을 수 있는 데님 끝판왕 브랜드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노브입니다
무더위가 가고 조금씩 선선해지고 있어요.

저도 여름 내내 입던 반바지들을 정리하고 슬슬 긴 바지를를 입고 있는데요.
다른 영상에서도 한 번 말을 했던 것 같긴 한데, 저는 청바지를 정말 많이 입어요.

예전엔 정말 심했고, 지금도 뭐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호기심에 청바지에 돈을 수도 없이 많이 쓰면서느낀 점을
바탕으로 청바지들을 소개했습니다.

당연히 전부 제 돈 주고 산 것들이고,
언급한 것 중 남자 청바지는 전부 가지고 있고, 대부분 아직도 입는 것들입니다.

관심 있는 분야라 하고 싶은 말들이 많았지만,
오늘 영상은 데님은 잘 모르지만
질 좋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청바지를 가지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영상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쉽고 간단하게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네, 늘 그렇듯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즈니스
han.15november@gmail.com

-
Instagram
@15novvvvv
(https://www.instagram.com/15novvvvv/)

-
*촬영 장비
1. 메인: 캐논 eos R5
2. 서브: 소니 rx100 mk5
3. 렌즈:
1) 캐논 RF 24-105 F4 L
4. 마이크
1) 지향성: Deity D3 Pro
2) 레코더: 소니 ICD-TX650
5. 조명
1) Aputure 120d II
2) Aputure MC RGBWW LED Light
6. 기타
1) 짐벌: 위빌s
2) ND 필터: Polar Pro VND

*편집
- 프리미어 프로
노브 : 오늘은 시간이 늦었으니 자막은 내일 꼭 달게요! 알랍 ❤️
Eunbi Lee : 마지막 엔딩에 여운이 남아요! 혹시 마지막에 나오는 음악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남미청년NAMMITV : 잘봤습니다
김경근 : Lvc셔츠 사이즈 몇인지 알려주세요
현킴TV, 161cm 남친룩 : 구독박고갑니다!영상촬영할때 참고많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sj p : 저 브랜드들 어디서 구입해야할까요? 직구뿐인가요?;;ㅠ
윈터 : 플렉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UDT : 54501 좌표 아실까요~??
Sun Kim : 영상보고 54501에 흥미가 생겼는데요. 뉴린스 말고 오리지널? 그게 색이 더 마음에 드는데 쏘킹은 꼭 해야하나요? 아페쎄 뉴스탠 생지가 있는데 저 이것도 쏘킹같은거 없이 입고있거든요.
양지성 : 안녕하세요 노브님! 영상만 보다가 처음으로 댓글 남겨요 청바지 사려고 고민하던 도중에 마침 딱 영상보게되서 리바이스 청바지 하나 사려구 하는데요 입문이라서 뭘 사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ㅜ 허벅지가 있는 편이라 좀 여유있게 입고 싶은데 입문용 리바이스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171/68입니다!

하비형 필수★1탄에서 해결 안 된 하비형을 위한 청바지 고민타파초간단 수선 꿀팁까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앨리스펑크에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바로!!!
우리 펑순이들이 그토록 기다리고!
댓글로 엄청 물어봐주셨던!

청바지 체형별 고민을 해결해드리는 시간이에용
이 세상 모든 체형 고민들을(?) 다 모았으니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용❤️

재밌고 유익하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릿!!!!!!!!!


#청바지 #데님팬츠 #체형별청바지

#체형별바지 #여자청바지 #청바지추천

#여자데님팬츠 #청바지핏 #체형별바지핏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킴미미 : 웰시코기뉸 부츠컷말고는 답이없을까여?
엉니 ㅠㅜ
ᄒᄒ : 이분은 진짜 피드백 천재....
송아린 : 언니 저는 골반 있고 허벅지가 튼실한데 허리는 얇아요 근데 허벅지 가리려고 와이드 청바지 샀는데 이게 진짜 제 허벅지가 너무 두꺼워서 인건지 아니면 바지 문제 인건지 더 허벅지가 더 부해보여요 ㅠㅠㅠ 저 어떤 바지를 입어야 할까요...?ㅠㅠㅠ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허벅지가 진짜 좀 두껍긴한데.. 그나마 가리려는 거 더 부해 보이게 됐어요 ㅠㅠㅠ
박민정 : 우와 저 코끼리 발목에 하지향인데 고민 해결했습니다 퓨
그레이슨 : 핀턱이 뭐에요? ㅠㅠ허리아래로 살짝 찝혀있는듯한 바지를 말하나요?
최하영 : 영상에서 입으신 옷 뭔지 알 수 있을까요?? 특히 탑이요!!
이름 : 헉 언니 바지 허리 수선하는것두 영상으루 짧게나마 올려주심 안될까용? 아끼는 바지들이 많은데 살때마다 허리는 안 맞아서 매번 줄여야 해서요........
안개 : 언니 진짜 감사해요 하비 웰시코기인데 추천해주신바지 진짜 괜찮을 것 같아요 한번 사볼게요 그리고 바지둘레에+4cm 꼭 기억할게요!!❤️
현아 : 나 알아서 잘 하구 있었구나,,
강유진 : 1:34 제가 이런 옷을 샀는데요 이 바지보단 무릅정도 가려주고 내려갈수록 펑퍼짐해지는 바지를 샀어요 그럼 어떡게 예쁘게 코디를 하나요 이런 바지는 배꼽위로 땡겨서 입나요? 아님 위 티셔츠를 빼서 입나요? 아님 안에 넣어서 입나요? 궁금합니다

손익계산서 읽는 법? 어렵지 않습니다! I 재무제표를 읽어라 4부작 - 3부

손익계산서 읽는 법? 어렵지 않습니다! I 재무제표를 읽어라 4부작 - 3부

■ 사경인 프리미엄 ‘재무제표 주식투자’ 교육
- 알아보기 https://www.page-2.kr/notice/78?page=1
- 구매하기 https://www.page-2.kr/purchase/course/29

■ 청와대 국민청원 '초중고교 금융 교육 의무화’
- 청원하기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4507

■ 2020 경제 전망 ‘빅히트’ [김한진, 김일구, 김동환 지음]
- ‘빅히트’ 책 구매 http://www.yes24.com/Product/Goods/82590247
- 대토론회 구매하기 https://www.page-2.kr/purchase/course/32

■ 자산시장 전망 대안 온라인 강연 [총12화]
- 구매하기 https://www.page-2.kr/purchase/course/25

♥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평일 매일아침 7시 30분~, 매일저녁 6시~ 생방송!
♥ 삼프로TV 구독하기 : http://bit.ly/2TA2Qgu

★ Page2 어플설치 : http://bit.ly/2Zc7syy
★ 팟빵듣기 : http://www.podbbang.com/ch/15781
★ 광고문의 : ad@ebroadcasting.co.kr
★ 광고문의 : 010-2090-6748

#재무제표 #투자 #주식투자 #삼프로TV
swan Kim : 책 하나 사야겠네용~
운동 : 도대체 뭐가 어렵나요?? 부장님이 진짜 쉽게 설명해주시는데
James Kim : 두 분 설명 좋습니다. 간략하고 이해하기 쉽네요 감사합니다~
kkakkung S : 3편까지 봤으나..어렵고 답답하네요 ㅠㅠ
DONG HEUI YI : 참 설명 못한다...ㅋㅋㅋㅋ
쉬운 말을 정말 어렵고 재미없게 하네..
정프로 없음 걍 패스했을듯
꽌광PAPA : 감가상각 발음이 어렵네요ㅋㅋ
삼각김밥 : PSR: 주가X발행주식수=시가총액
주당매출액X발행주식수=매출액
PSRㅡ>시가총액과 매출액을 비교한걸로 알고있으래.
시가총액/매출액이 1보다 작은기업에 주목하신데. 현재는 크게 좋지는않지만 재미를 볼수있기때문에
삼각김밥 : <손익계산서>
영업이익이 제일 중요

부장님 투자원칙=3년연속 적자가 나는 기업에는 투자하지않는데

생산과정에 관련되면 ㅡ>매출원가ㅡ>ex)재고자산감모평가
삼각김밥 : <자본>
무상증자ㅡㅡ>자본잉여금에서 자본금으로.
근데 무상증자하면 왜 단기적으로 주가가 올라가지..?
삼각김밥 : 단기차입금?!
유동성장기부채ㅡ주석에 주로나옴

... 

#4부모직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