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지역축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뽈찜 조회 16회 작성일 2020-12-03 17:56:49 댓글 0

본문

7~8월 국내 전국 축제 모음 [국내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요즘 태풍의 영향으로 날씨가 어둡고 비가 자주 오는 바람에 집에만 있는 분들 분명 계실텐데요, 태풍이 지나고 나면 찌뿌둥한 몸을 날릴 수 있도록 오늘은 7~8월 사이에 열리는 국내 축제를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어떤 곳들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1. 서울 - 한강 ‘몽땅’ 여름 축제 2018.07.20.(금)~2018.08.19.(일)
2013년부터 시작된 ‘한강 몽땅’ 여름 축제는 한여름 한강이 줄 수 있는 행복을 시민들에게 몽땅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물놀이, 공연, 요트, 자전거, 먹거리 등을 여름 한강에서 누릴 수 있고 이 외에도 약 80개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여름 한강 ‘몽땅’ 여름 축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2. 강원도 - 장사항 오징어 맨손 잡기 축제 2018.07.21 ~ 30 / 메인행사 : 14:30~15:30
속초시 장사항에서는 매년 오징어 맨손 잡기 축제가 열리는데요, 수심 0.8∼1m 높이의 얕은 장사항 앞바다에 들어가 면장갑만 끼고 오징어를 잡는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징어는 다른 물고기와 달리 앞뒤로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데다, 몸까지 미끄러워 잡기가 쉽진 않지만, 만일 속초로 여행지를 잡으셨다면 직접 잡아 올리는 재미와 쫄깃한 오징어의 즐거운 맛이 있는 오징어 잡기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3. 충청도 - 보령머드축제 2018.07.13.~ 2018.07.22
보령머드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 글로벌육성 축제로 지정이 되었는데요, 머드를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거나 각종 놀이를 즐기는 축제로 머드 불꽃축제, 머드 셀프 마사지존, 머드 바디페인팅 등 이외에도 각종 공연들이 행해집니다.
또한 보령산 머드는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7월만 되면 세계 각국에서 관광객들이 몰려오는 축제이니 참고하세요!

4. 경상도 - 포항 국제 불빛 축제 2018.7.25 ~ 7.29 / 국제불꽃쇼 7. 28, 20:00~22:00
‘불과 빛의 도시’로 불리는 포항에서는 해마다 대표적인 여름축제 ‘포항 국제 불빛 축제’가 열리는데요, 매년 여름휴가 피크 철인 7월 말 ~ 8월 초 경 국제 규모의 행사로 단순히 ‘불꽃축제’만이 아닌 드론 축구대회, 물총 대전, 야외 레스토랑 등 신나는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일만 바다의 아름다운 야경을 무대로 약 10여만 발의 불꽃이 아름답게 펼쳐질 예정이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5. 전라도 - 정남진 장흥 물 축제 2018. 7. 27. ~ 8. 2.
정남진 장흥 물 축제는 청정수라는 하나의 테마로 모든 프로그램이 연결되어 있는데요, 낮에는 물대포, 물총, 물바가지 등을 이용하는 물싸움과 탐진강 속에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맨손 물고기잡기,
밤에는 모델 패션쇼와 뮤지컬 갈라쇼 등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정남진 장흥 물 축제에 한 번 놀러 가보세요!

2019평택호 불빛축제 (2019. 7월 부터 2020 .2월까지)

평택시 오는 6일 오후 5시에 평택호관광단지에서 2019 평택호 불빛 축제 경관조명 점등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는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평택 빛 축제의 일환으로 평택호 개발에 앞서 오랜기간 침체되어 있는 관광단지에 활력을 불어 넣고 차별화된 관광이미지 제고를 위해 평택호 불빛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점등행사를 계획했다.

평택호 관광단지 진입로를 비롯해 수변데크, 모래톱공원, 예술공원에 특색 있는 12구간의 빛터널, 대형조형물 및 포토존을 설치해 한여름밤의 힐링코스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2km의 수변데크에는 2019 평택호 불빛축제의 시작을 알리고 별빛사랑 공간으로 인도하는 진입 관문을 시작으로, 평택시의 상징인 배꽃을 형상화한 「설레임 꽃길」, RGB모듈을 이용한 다양한 색상의 변화로 화려함을 장식한 「별빛 사랑」, 바다를 연상하는 푸른 별빛으로 돌고래와 함께 어우러진 「별빛 바다」, 화이트 은하수를 배경으로 불꽃이 터지는 듯한 「별빛로망스」, 천사들이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의 「별빛 연주회」, 볼장식의 빨간색상과 터널의 웜화이트 색상이 어우러진 「별빛터널」에 이어 마지막으로 「수목은하수」로 7구간의 이색적인 빛터널을 통해 수변데크에서 반짝이는 별과 함께 호수를 바라보며 터널을 통과하는 재미를 표현했다.

모래톱공원에는 대형조형물의 「별빛 판타지」, 「천사들의 합창」과 함께 각종 포토존으로 로맨틱하고 판타지한 공간을 연출했으며 예술공원에는 다양한 색상의 RGB공으로 포인트를 주고 내부에 LED 사슴과 독특한 포토존 및 은은한 수목 투사 등으로 숲속동물마을을 조성했다.

이 날 점등식은 한국소리터 기획공연과 평택농악의 신명나는 놀이마당을 시작으로 해질 무렵 8시 점등에 이어 축하불꽃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019 평택호 불빛축제는 2020년 2월까지 진행되는 사업이나, 관광단지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개발되는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유지·운영할 계획이다”며, “지난 5월 진위천시민유원지에 불빛정원 개장, 연말에는 평택역광장 등 6개소에 도심불빛 경관조명을 설치해 관광객 유치 뿐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호 관광단지는 2019년 2월, 개발이 확정된 상태이며 주말을 비롯한 휴일에는 인근시민을 비롯해 타지역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해마다 연말 또는 하절기에 모래톱공원 내 경관조명을 설치 운영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9.7.4 중부일보 보도

2019년 7월 축제 가볼만한 곳 (국내 축제 모음)

주말 나들이 어디로 가세요?
뜨거운 여름이라 어디 가기 고민이시라면!
이곳을 주목해보세요~
국내 7월 축제 총정리!
여러분의 7월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요^^

... 

#7월 지역축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