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잡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풀타임 조회 77회 작성일 2020-10-14 19:16:17 댓글 0

본문

임창정이 만든 노래 모음

임창정이 만든 노래 모음

-----------------------------------------------------------------------------------------------------------
-----------------------------------------------------------------------------------------------------------

[Tracklist]

1. 임창정 - 이미 나에게로 (1995) 작사, 작곡 (00:06)
2. 임창정 - 슬픈 연가 (1997) 작사 (00:21)
3. 임창정 - 기쁜 우리 (2000) 작사, 작곡 (00:30)
4. 임창정 - 낮에 (2000) 작사, 작곡 (00:44)
5. 임창정 - www.사랑.com (2000) 작사 (00:56)
6. 임창정 - 날 닮은 너 (2000) 작사 (01:12)
7. 임창정 - 너에게 모자란 나 (2001) 작사 (01:28)
8. 임창정 - 미련 (2001) 작사, 작곡 (01:40)
9. 임창정 - 너를 너로써 (2002) 작사 (01:53)
10. 임창정 - 슬픈 혼잣말 (2002) 작사 (02:08)
11. 임창정 - 소주 한 잔 (2003) 작사 (02:23)
12. 임창정 -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 (2007) 작사 (02:37)
13. 임창정 - 가슴에 고인 이름 (2009) 작사 (02:51)
14. 임창정 - 슬픈 연인 (2009) 작사 (03:03)
15. 임창정 - 나란 놈이란 (2013) 작사, 작곡 (03:15)
16. 임창정 - 흔한 노래 (2014) 작사 (03:28)
17. 임창정 - 어느 하루가 (2014) 작사, 작곡, 편곡 (03:40)
18. 임창정 - 임박사와 함께 춤을 (2014) 작사, 작곡, 편곡 (03:53)
19. 임창정 - 기다리라 해요 (2014) 작사, 작곡 (04:00)
20. 임창정 - 친한 사람 (2014) 작사, 작곡 (04:11)
21.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2015) 작사, 작곡 (04:23)
22. 임창정 - 그리다 (2015) 작사, 작곡 (04:38)
23. 임창정 - 그대라는 꿈 (2015) 작사 (04:50)
24. 금잔디 - 서울 가 살자 (2016) 작사, 작곡 (05:01)
25.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2016) 작사, 작곡, 편곡 (05:15)
26. 임창정 -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2016) 작사 (05:23)
27. 임창정 - 이별 후 (2016) 작사 (05:31)
28. 알리 - 또 생각이 나서 (2016) 작사, 작곡, 편곡 (05:39)
29.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2017) 작사, 작곡, 편곡 (05:53)
30. XIA(준수), 임창정 - 우리도 그들처럼 (2017) 작사, 작곡, 편곡 (06:03)
31. 임창정 - 나눠갖지 말아요 (2018) 작사, 작곡 (06:11)
32. 임창정 -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적이 없었다 (2018) 작사, 작곡 (06:20)
33. 김재환 - 안녕하세요 (2019) 작사, 작곡, 편곡 (06:33)
34. 임창정 - 십삼월(Never ending) (2019) 작사, 작곡, 편곡 (06:46)
35. 이대원 - 대세남 (2020) 작사, 작곡 (06:54)

자막 참여하러 가기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337bK-Bom6fMeg8fjnNqXQ\u0026tab=2

#소주한잔 #금잔디
보고 듣는 음악잡지'반도사사' : [Tracklist]

1. 임창정 - 이미 나에게로 (1995) 작사, 작곡 (00:06)
2. 임창정 - 슬픈 연가 (1997) 작사 (00:21)
3. 임창정 - 기쁜 우리 (2000) 작사, 작곡 (00:30)
4. 임창정 - 낮에 (2000) 작사, 작곡 (00:44)
5. 임창정 - www.사랑.com (2000) 작사 (00:56)
6. 임창정 - 날 닮은 너 (2000) 작사 (01:12)
7. 임창정 - 너에게 모자란 나 (2001) 작사 (01:28)
8. 임창정 - 미련 (2001) 작사, 작곡 (01:40)
9. 임창정 - 너를 너로써 (2002) 작사 (01:53)
10. 임창정 - 슬픈 혼잣말 (2002) 작사 (02:08)
11. 임창정 - 소주 한 잔 (2003) 작사 (02:23)
12. 임창정 -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 (2007) 작사 (02:37)
13. 임창정 - 가슴에 고인 이름 (2009) 작사 (02:51)
14. 임창정 - 슬픈 연인 (2009) 작사 (03:03)
15. 임창정 - 나란 놈이란 (2013) 작사, 작곡 (03:15)
16. 임창정 - 흔한 노래 (2014) 작사 (03:28)
17. 임창정 - 어느 하루가 (2014) 작사, 작곡, 편곡 (03:40)
18. 임창정 - 임박사와 함께 춤을 (2014) 작사, 작곡, 편곡 (03:53)
19. 임창정 - 기다리라 해요 (2014) 작사, 작곡 (04:00)
20. 임창정 - 친한 사람 (2014) 작사, 작곡 (04:11)
21.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2015) 작사, 작곡 (04:23)
22. 임창정 - 그리다 (2015) 작사, 작곡 (04:38)
23. 임창정 - 그대라는 꿈 (2015) 작사 (04:50)
24. 금잔디 - 서울 가 살자 (2016) 작사, 작곡 (05:01)
25.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2016) 작사, 작곡, 편곡 (05:15)
26. 임창정 -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2016) 작사 (05:23)
27. 임창정 - 이별 후 (2016) 작사 (05:31)
28. 알리 - 또 생각이 나서 (2016) 작사, 작곡, 편곡 (05:39)
29.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2017) 작사, 작곡, 편곡 (05:53)
30. XIA(준수), 임창정 - 우리도 그들처럼 (2017) 작사, 작곡, 편곡 (06:03)
31. 임창정 - 나눠갖지 말아요 (2018) 작사, 작곡 (06:11)
32. 임창정 -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적이 없었다 (2018) 작사, 작곡 (06:20)
33. 김재환 - 안녕하세요 (2019) 작사, 작곡, 편곡 (06:33)
34. 임창정 - 십삼월(Never ending) (2019) 작사, 작곡, 편곡 (06:46)
35. 이대원 - 대세남 (2020) 작사, 작곡 (06:54)
네드베드77 : 명곡 7집 나쁜그대가 빠졋네요
Kimdoohwan김도환 : 임창정 작사 작곡 많이 하셨네 역시 만능 엔터테이너 소주한잔 슬픈혼잣말 진짜 띵곡 그자체 아무도 이길수가 없는 노래
차민휵 : 도입부 노래 먼지 알려주실수 있는분 ㅠㅠ
알긴 아는데 제목을 까먹었네요
W As : 난 소주 한 잔 그거 하나 몇 년이나 듣는 거지 17 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 임창정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
오늘짠우유 : 갓창정;; 무슨 노래들이 거를 타선이 없네...
장정우 : 와 작가, 작곡까지 ㄷㄷㄷㄷ 만능 연예인이네 ㄷㄷㄷㄷㄷㄷ
김수한 :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 창정이형 작사 작곡 타이틀곡19일날 16집 나오니깐 많이 들어주세용
죠니드루의 자랑스러운 동생 : 한국은 사랑 없으면 노래를 못만드냐
AYO : IS IT REALLY A COINCIDENCE?!!! I WAS SEARCHING HIS SONGS! I GOT CHILLS ~~ 0 0

빌보드가 뽑은 2010년대 최고의 K-Pop [100-51]

빌보드가 뽑은 2010년대 최고의 K-Pop [100-51]

-----------------------------------------------------------------------------------------------------------
-----------------------------------------------------------------------------------------------------------

[Tracklist]

[100위] 청하 - 벌써 12시 (2019) (00:06)
[99위] 국민의 아들 - Never (2017) (00:17)
[98위] 여자친구 - 너 그리고 나(NAVILLERA) (2016) (00:29)
[97위] 우주소녀 - 비밀이야(Secret) (2016) (00:41)
[96위] NU’EST - 여왕의 기사 (2016) (00:53)
[95위] GOT7 - 니가 하면 (2015) (01:03)
[94위] PRISTIN - WEE WOO (2017) (01:13)
[93위] TWICE - Fancy (2019) (01:25)
[92위] 이하이 - 한숨 (2016) (01:36)
[91위] 혁오 - 와리가리 (2015) (01:48)
[90위] SHINee - View (2015) (02:01)
[89위] 비스트 - Good Luck (2014) (02:14)
[88위] 싸이 - 강남스타일 (2012) (02:26)
[87위] 에픽하이 - Run (2010) (02:38)
[86위] 엠블랙 - 스모키걸(Smoky Girl) (2013) (02:53)
[85위] 태민 - MOVE (2017) (03:07)
[84위] 소녀시대 - Mr.Mr. (2014) (03:22)
[83위] NCT U -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 (2016) (03:34)
[82위] 새소년 - 긴 꿈 (2017) (03:42)
[81위] DAY6 - 아 왜(I Wait) (2017) (03:56)
[80위] 방탄소년단 - I NEED U (2015) (04:10)
[79위] 달수빈 - 동그라미의 꿈 (2017) (04:23)
[78위] Hoody - 한강(HANGANG) (2017) (04:39)
[77위] WINNER - 공허해 (2014) (04:49)
[76위] 슈퍼주니어 - THIS IS LOVE (2014) (05:04)
[75위] offonoff - 춤 (2017) (05:12)
[74위] 선우정아 - 봄처녀 (2015) (05:24)
[73위] 씨스타 - 나혼자(Alone) (2012) (05:38)
[72위] 서태지 - Christmalo.win (2014) (05:51)
[71위] 태양 - 눈, 코, 입 (2014) (06:03)
[70위] 원더걸스 - I Feel You (2015) (06:15)
[69위] 오마이걸 - CLOSER (2015) (06:27)
[68위] B1A4 - 이게 무슨 일이야 (2013) (06:35)
[67위] 2NE1 - I Love You (2012) (06:46)
[66위] 아이유 - 스물셋 (2015) (07:00)
[65위] BIGBANG - FANTASTIC BABY (2012) (07:12)
[64위] 써니힐 - Midnight Circus (2011) (07:26)
[63위] AKMU - 200% (2014) (07:38)
[62위] IZ*ONE -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2018) (07:53)
[61위] 박재범 - All I Wanna Do (2016) (08:04)
[60위] G-DRAGON - 삐딱하게(Crooked) (2013) (08:16)
[59위] DEAN - bonnie \u0026 clyde (2016) (08:30)
[58위] 태연 - I (2015) (08:42)
[57위] 루나 - Free Somebody (2016) (08:50)
[56위] 카라 - Pandora (2012) (09:01)
[55위] VIXX - 도원경 (2017) (09:13)
[54위]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2016) (09:25)
[53위] 걸스데이 - 기대해 (2013) (09:39)
[52위] 4minute - 미쳐 (2015) (09:51)
[51위]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2017) (10:02)

자막 참여하러 가기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337bK-Bom6fMeg8fjnNqXQ\u0026tab=2

#아이유 #아이즈원
보고 듣는 음악잡지'반도사사' : [Tracklist]

[100위] 청하 - 벌써 12시 (2019) (00:06)
[99위] 국민의 아들 - Never (2017) (00:17)
[98위] 여자친구 - 너 그리고 나(NAVILLERA) (2016) (00:29)
[97위] 우주소녀 - 비밀이야(Secret) (2016) (00:41)
[96위] NU’EST - 여왕의 기사 (2016) (00:53)
[95위] GOT7 - 니가 하면 (2015) (01:03)
[94위] PRISTIN - WEE WOO (2017) (01:13)
[93위] TWICE - Fancy (2019) (01:25)
[92위] 이하이 - 한숨 (2016) (01:36)
[91위] 혁오 - 와리가리 (2015) (01:48)
[90위] SHINee - View (2015) (02:01)
[89위] 비스트 - Good Luck (2014) (02:14)
[88위] 싸이 - 강남스타일 (2012) (02:26)
[87위] 에픽하이 - Run (2010) (02:38)
[86위] 엠블랙 - 스모키걸(Smoky Girl) (2013) (02:53)
[85위] 태민 - MOVE (2017) (03:07)
[84위] 소녀시대 - Mr.Mr. (2014) (03:22)
[83위] NCT U -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 (2016) (03:34)
[82위] 새소년 - 긴 꿈 (2017) (03:42)
[81위] DAY6 - 아 왜(I Wait) (2017) (03:56)
[80위] 방탄소년단 - I NEED U (2015) (04:10)
[79위] 달수빈 - 동그라미의 꿈 (2017) (04:23)
[78위] Hoody - 한강(HANGANG) (2017) (04:39)
[77위] WINNER - 공허해 (2014) (04:49)
[76위] 슈퍼주니어 - THIS IS LOVE (2014) (05:04)
[75위] offonoff - 춤 (2017) (05:12)
[74위] 선우정아 - 봄처녀 (2015) (05:24)
[73위] 씨스타 - 나혼자(Alone) (2012) (05:38)
[72위] 서태지 - Christmalo.win (2014) (05:51)
[71위] 태양 - 눈, 코, 입 (2014) (06:03)
[70위] 원더걸스 - I Feel You (2015) (06:15)
[69위] 오마이걸 - CLOSER (2015) (06:27)
[68위] B1A4 - 이게 무슨 일이야 (2013) (06:35)
[67위] 2NE1 - I Love You (2012) (06:46)
[66위] 아이유 - 스물셋 (2015) (07:00)
[65위] BIGBANG - FANTASTIC BABY (2012) (07:12)
[64위] 써니힐 - Midnight Circus (2011) (07:26)
[63위] AKMU - 200% (2014) (07:38)
[62위] IZ*ONE -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2018) (07:53)
[61위] 박재범 - All I Wanna Do (2016) (08:04)
[60위] G-DRAGON - 삐딱하게(Crooked) (2013) (08:16)
[59위] DEAN - bonnie & clyde (2016) (08:30)
[58위] 태연 - I (2015) (08:42)
[57위] 루나 - Free Somebody (2016) (08:50)
[56위] 카라 - Pandora (2012) (09:01)
[55위] VIXX - 도원경 (2017) (09:13)
[54위]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2016) (09:25)
[53위] 걸스데이 - 기대해 (2013) (09:39)
[52위] 4minute - 미쳐 (2015) (09:51)
[51위]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2017) (10:02)
Kimdoohwan김도환 : 강남스타일이 88위네 제가 늦게 얘기하는거겠지만 10월 8일 비수술로 이놈의 치질 때문에 몸이 안좋아서 당분간 영상 늦게 볼수도.................. 불쌍한 내인생
SLEEPE R : 2탄도있나요?
50~1궁금한데..
부르즈 칼리파 : 선정 기준이 뭐임? 강남스타일이 88위인거 보면 객관적 지표보단 선정자 취향대로 한건가
킬링파트 : 와...프리스틴 보고싶네
참새레드 : 국민의 아들이 99위...???내 시간은 아직 거긴데..
강동호 : 58위 너무 조아 사랑해 탱구
찹쌀떡 : 크으... 크으으... 캬아ㅏ... 좋다
권지용 사랑해 : 강남스타일이 88위....?
이거이거 너무 주관적인데...
파란목소리 : 여기에 있는 곡들 실린 게 이해가 가긴 한데 순위는 어째 좀 아닌 것 같다

토니 테스타(Tony Testa)가 만든 안무 모음

토니 테스타(Tony Testa)가 만든 안무 모음

-----------------------------------------------------------------------------------------------------------
-----------------------------------------------------------------------------------------------------------

[Tracklist]

1. 샤이니 - Sherlock (2012) (00:06)
2. 동방신기 - Catch Me (2012) (00:20)
3. 샤이니 - Dream Girl (2013) (00:28)
4. EXO - 늑대와 미녀(Wolf) (2013) (00:41)
5. 샤이니 - Everybody (2013) (00:57)
6. 동방신기 - Something (2014) (01:13)
7. EXO-K - 중독(Overdose) (2014) (01:28)
8. 슈퍼주니어 - MAMACITA(아야야) (2014) (01:39)
9. 슈퍼주니어 - Devil (2015) (01:51)
10. 샤이니 - Married To The Music (2015) (02:02)
11. NCT 127 - 소방차(Fire Truck) (2016) (02:16)
12. NCT DREAM - 마지막 첫사랑(My First and last) (2017) (02:24)
13. NCT 127 - Cherry Bomb (2017) (02:34)
14. 슈퍼주니어 - SUPER Clap (2019) (02:45)

자막 참여하러 가기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337bK-Bom6fMeg8fjnNqXQ\u0026tab=2

#샤이니 #NCT127
보고 듣는 음악잡지'반도사사' : [Tracklist]

1. 샤이니 - Sherlock (2012) (00:06)
2. 동방신기 - Catch Me (2012) (00:20)
3. 샤이니 - Dream Girl (2013) (00:28)
4. EXO - 늑대와 미녀(Wolf) (2013) (00:41)
5. 샤이니 - Everybody (2013) (00:57)
6. 동방신기 - Something (2014) (01:13)
7. EXO-K - 중독(Overdose) (2014) (01:28)
8. 슈퍼주니어 - MAMACITA(아야야) (2014) (01:39)
9. 슈퍼주니어 - Devil (2015) (01:51)
10. 샤이니 - Married To The Music (2015) (02:02)
11. NCT 127 - 소방차(Fire Truck) (2016) (02:16)
12. NCT DREAM - 마지막 첫사랑(My First and last) (2017) (02:24)
13. NCT 127 - Cherry Bomb (2017) (02:34)
14. 슈퍼주니어 - SUPER Clap (2019) (02:45)
원에릭 : 최근에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sm이나 yg jyp 유명 그룹 히트곡들 춤 대다수가 미국에서 유명한 안무가들 데려와서 만듬
울나라는 기초과학이 약하고 응용과학이 강한것처럼 너무 따라하려하지 말고 독창적인것을 좀 키울 필요가 있는듯
서린 : sm 덕질하는 사람은 다 아는분... 썸넬에서 sm?하고 들어왔네ㅋㅋㅋㅋㅋ
ne .o : 몸치가 추면 놀림당할 춤들을 많이 만드셨군..
근데 sm돌은 춤 잘추니까... 멋있어
내가 체리밤추면 그냥 한마리 목도리도마뱀
minsik jo : 동방신기 썸띵 안무가 샤이니 드림걸의 연장선 같음
big in mu : 진짜 좋은데 싫고 싫은데 좋은분 ㅎㅎ
[E.L.F]서진 : 보자마자 리턴즈 그분!!!이러면서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누나 : 셜록으로 케이팝 안무의 새역사를 쓰신 분이네... 울탬니 셜록 안무 얘기할 때마다 자부심 가득한 거 귀여워죽ㄱ음ㅠㅠㅠㅠㅠㅠ
ᄋ엘프 : 보자마자 슈주리턴즈에서 슈주를 신기하게 보는것을 보고 우선 들어왔네옄ㅋㅋ
아이제이 : 슴덕이라면 자연스럽게 들어오게되는 토니ㅋㅋㅋㅋㅋ

... 

#음악잡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5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