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에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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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설거지맨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5 07:04:0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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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영호가 전하는 자동차 이야기채널 - 라디에터캡의 역할과엔진온도의 관계를 통해 적은 소음, 고연비, 고출력 엔진으로 바꿔 보세요.

권영호티비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냉각수 비중과 유동성정비 및 냉각수 부식성에 대하여 공부하였고, 오늘은 라디에터 캡에 의한 엔진온도의 변화를 실감할 수 있을 강좌를 다시 올립니다. 여러분의 생각이 무시되었던 분야에 대하여 안내하는 강좌가 여러분의 자동차 성능을 한층 업그래이드 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할 수 있다면 영상을 올린 권영호는 보람있을 것입니다.
조규식 : 박사님! 전화번호를 찍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Julian Kul : 79000에 갈았습니다. 엔진룸에 미세한 부동액 튄 자국보고 갈으라 하더라고요. 갈기 잘했죠
Hoontae : 잘 배웠습니다.감사합니다~
ᄃᄃᄃ : 그럼 라지에탑 캡을 만키로마다 바꾸어야 해요?
정나진 : 안녕하세요.부산에 구독자입니다.방송통해서 냉각수 중요성을 알게되었습니다.군산은 거리상~카프로 클럽 부산가맹점 우리카센타점 에서도 귄영호님 처럼 최상급 수준의 냉각수 교환 정비를 받을수있나요?
최TUBE : 이해가 아주 잘 되게 설명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거 배웠네요

권영호해설 - 라디에터캡압력과 엔진성능, 라디에터캡압력이 엔진성능을 바꾼다. 노킹잡고. 연비잡고, 출력향상을 가져온다

권영호가 전하는 자동차 이야기 중에서 라디에터 캡의 다양한 압력이 존재하고, 이들 다양한 압력이 엔진성능 변화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주는가 알아봅니다.
노킹나는 자동차, 연비나쁜 자동차, 출력부족의 자동차, 배출가스검사가 염려되는 분이라면 이 영상 꼭 시청 바랍니다.
ᄃᄃᄃ : 박사님 냉각수 엔진오일 밋션오일 파워오일
ᄃᄃᄃ : 박사님 들으면 들을수록 귀에속속 차도쭉쭉
우이씨빠빠tv : 감사합니다
윤홍근 : 빙빙돌려 언저리 말만하시네요. 답은 없구. ㅋ
강영규 :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ㅡ
LUV Mr :
최종율 : 박사님,,,
저는 2010년식 4,5톤 대우
노브스 39만km 탓는데요 신차부터 지금까지
오일 및 부동액 교환을 스스로 해왔읍니다
냉각수 비충은 물 20리터에 부동액 12~15리터를
엔진오일 교환시 마다 함께 교한했읍니다
냉각수 비중이 그렇께 중요한줄 몰랐읍니다
그저 방송에서 부동액 교체가 엔진 성능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오일교환 15 000km 전후로 교환했는데요
부동액이 엔진 내부에서 섞인줄 알았는데 그렀지 않군요
박사님,,
제 차에는 라디에터 캡이 없고 보조 물통 캡만 있읍니다
아무 영문도 모르고 캡의 고무가 낡았기에 새것으로 교환
했는데요 요즘 운행중 엔진 성능과 소음이 탁월하게 좋읍니다
이유를 몰랐는데 박사님 방송을 시청한 후로 많은 것을 깨달
았읍니다
박사님,,,,
제차 냉각수 비중은 어떤가요??
물 20리터~ 부동액13~15입니다,,,,,
감사합니다,,,
4G63 Optima : 저는 2001옵티마 휘발유인데요
0.9~1.1바까지 호환된다해서
1.1바가순정이라 1.1바를쓰고있는데요
0.9로바꾸는게좋을까요?
간혹0.9바쓰시는분들도계시더라구요
신삼재 : 2003년식 구형sm5 입니다 19만키로 운행중 이고 캡은바꾼적 없이 타고있습니다 부동액은 개인카센타에서 갈았는데 비중을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없읍니다 스타트할때힘이 딸리고 오토인데 기어변속 될때 충격이있읍니다 캡을갈면 완화가 될까요 간다면 무었으로 바꾸어야 할까요
최TUBE : 와 선생님 제차는 엑센트 1.4 가솔린인데 1.1 캡인데 0.9 짜리 사용해봐도 될까요? 현제 제차 부동액 비중은 6대4 입니다. -25 정도 됩니다.

제차가 라디캡이 불량이여서 교체하긴 했는데
정말 차가 출력이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그런데 0.9 짜리 꼽아도 좋을가요?

"제너레이터"라디에터(휀)"서모스텟" 교환방법


캐나다 :
황금연 : 잘 봤습니다.언제나 좋은영상 감사드림니다.
고광문 : 요즘 lf소나타 같은 경우는 팬을 통째로 교환하지않고 팬모터만 교환을 하던데요
팬모터만 교환하는 영상을 올렸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롯데자이언츠2019v3 : 질문좀 드립니다 꼭 답변부탁드려요 k5누우 차량인데요 겉벨트세트 교환하면서 써모스탯 수온센서 교체하고 운행중 온도가 정상범위보다 올라갔다 내려오고 하더니 지금은 온도는 정상범위인데 히터가 안나오네요 써모스탯이 불량인건지 조립이 잘못된건지 ... 어떻게보시나요?
코알라 : 며칠전 LF 엔진벨트 교환하고 텐션베아링 아세이 교환했는데요 NF트랜스폼보다
엔진벨트 교환하는거
까다롭네요
볼트는 더 길고 공간은 안나오고요
만두 : 가끔와서 잘보고갑니다
한손신공 대단하십니다 내공이느껴지네요
헤드켐이나 거치형으로 한번보여주고 거치해주시면 더욱 유익한 정보일수도 있겠네요
코알라 : 발전기 멍텅구리 풀리 말고
처음 원웨이 장착 되었다가
다시 멍텅구리로 장착 되었는데
처음 장착된 원웨이풀리
품번 알려 주실수 있나요?
요즘 차가 노후되니
원웨이풀리를 장착 해야지
없으니까 차가 진동이 많이
발생 되는것 같네요
장착은 할줄 아는데요
품번을 알지 못하네요
정비소를 잘 안가니까
아는 정비사분이 없어서
물어볼때가 없네요
코알라 : 동일차종 지금21만 주행중
약 25만 되면
다이할 정비내용이네요
1발전기 레귤레다 브러쉬
2겉밸트ㅡ텐션
3냉각수 서머스텟
4등속조인트부츠
5로어암 부싱교환
6점화플러그
7미션오일
등등
kim강산 : 혼자 촬영하면서 정비하느라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촬영해주는분이 있음 훨씬 수월할텐데...
영상 항상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박지용 : 해당 차량이 lpi 인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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