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직전환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테빠뉘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5 10:55:35 댓글 0

본문

✈항공사 일반직✈ 연봉,복지,스펙! 티웨이 항공 현직이 다 알려드려요 ✈️떴다 떴다 변비행✈️ [15화]

이번에는 일반직이다!
승무원도 지상직도 아닌 ✈️항공사 일반직 직원✈️을 만나기 위해 티웨이 항공 본사에 다녀왔습니다.

도대체 항공사 일반직 직원들은 뭘 하는지, 그리고 일반직의 연봉, 스펙, 복지까지 변비행이 모두 파헤쳐봤습니다. 항공사 일반직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영상 클릭! 그리고 구독까지!


변비행은 항공 꿈나무들을 응원합니다✈️

2편) 항공사 24번 떨어지고 25번째 드디어 합!격!한 김명욱씨의 취준스토리!



기획 ㅣ 김아연 변종국 기자 박수연 인턴
촬영 ㅣ 박수연 강래현 김수경 인턴
편집 ㅣ 박수연 인턴
디자인 ㅣ 한영지 인턴
떴다떴다변비행 : 00:20 오피스아이돌 등장
00:30 자기소개
00:41 일반직,지상직,승무원 차이
01:33 총무팀만의 '특별' 업무
02:09 승무원에서 일반직 전환?
02:25 연봉
02:56 항공사 입사 스펙
04:04 티웨이 복지
06:45 항공사 일반직 취준생에게
한들 : 떳다떳다 변(똥)비행
똥이 날아다니내
촥!!
김영환 : you ㄱㅇ?
wonjin Joh : 하후상박의 비밀
이분 이야기는 저액 연봉자가 고액 연봉자보다 성과급을 많이 받는 것처럼 들리는데
연봉 1억의 성과급 150만원
연봉 5천만 성과급 100만원
이럴때도 하후상박 이라고 일반적으로 말합니다.
Dalye Lee : 항공사 주재원은 주로 어떤 부서가 어떤 자격으로 선발되나요?
마가린과간장 : 어 내 생일이당 , 알쥐알쥐 나 12월 10일생인거?
떠돌이떠돌이 : 이분 유툽채널 만들면 항공사 월급보다 마니 벌거같네요
름이 : 객실승무원 중에 지상직 일반직 전환 가능하다고 하셨는데ㅔ 지상직승무원은 일반직으로 전환은 안되나요???
힙힙 : 스페인어를 배우고 있는데 스페인어는 도움이 크게 되지 않나요?ㅠ
름이 : 영상에나오신붐은 어떤학교에 중국어학과전공하셨나용???지방대인데도 많이들어가신뷴들이있나요ㅠㅠ혹시 중국어말고도 전공하신게있나요??

전직 경찰공무원이 경찰시험 준비 꿀팁 알려 드립니다! (feat. 경찰월급/경찰 현직생활) [해커스경찰학원 x 체대엉아들]

#경찰공무원 #경찰준비 #경찰학원
전직 경찰공무원을 만나봤습니다!
중앙경찰학교 생활부터 경찰 월급, 현직 생활 꿀팁까지! 지금 공개합니다★

00:00 자기소개
0:31 전직 경찰의 퇴사이유?
1:06 경찰시험 준비 꿀팁
1:55 중앙경찰학교 생활은 어땠나요?
2:36 중경 방팅 썰♥
3:07 경찰 근무지 배치 어떻게 받나요?
3:49 현직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
4:13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 (ㅎㄷㄷ)
5:06 제일 무서웠던 사건 (ㅎㄷㄷ)
6:21 현직 전에 준비하면 좋은 것 (메모)
7:04 경찰 장점 "이런게 좋더라~"
8:37 순경 호봉 얼마받나요?
9:59 TO.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혜자 해커스경찰의 경찰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 선물 이벤트! (두근두근) https://iii.im/MKin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 : 체대엉아들의 더 많은 영상이 궁금하다면? https://iii.im/LP3F

해커스경찰에서는 합격하면 200% 환급! 불합격해도 ★100% 환급★
해커스경찰 [평생 0원 경찰패스] https://iii.im/6ijQ
[J]재혁 : 지금 고등학교 1학년 재학중인 학생인데 오직 경찰만 바라보고 있는데 경찰 학과를 가려면 등급이 좋아야해서 고민인데 못간다면은 지금부터 차근차근 경찰 시험만 열심히 준비해도 될까요? 아님 내신을 미는게 좋을까요?

(※공감주의,경찰공무원개편) 경찰공무원 되기 점점 빡세지는 이유ㅣ2021년 지원자격 완화, 2022년 과목개편, 2023년 남녀통합채용

○ 트위치 방송국 : https://www.twitch.tv/willow4052
○ 사연, 썰 문의: real609@naver.com
○ 트윕주소: https://twip.kr/donate/willow4052
○ 투네이션 주소: https://toon.at/donate/636714096830479848

#공감이야기 #경찰공무원 #경찰시험개편 #경찰시험 #미필응시가능
#과목개편 #남녀통합채용 #체력시험변경 #형사법 #헌법 #영어자격인증
#조정시험폐지
겨울 : 네,, 앞으로 훨씬 더 어려워지겠죠. 검경수사권 조정으로 인해 경찰이 앞으로 좋아졌으면 더 좋아졌지 더 나빠질리도 없고,,
브롬톤TV : 여경 체력시험 까다가 필기 통합으로 역관광 당했네
경시생 : 남녀통합 채용 오바다..
장민석 : 형님.. 진짜 미칠것같습니다ㅜ
김정 : + 경간부랑 시험과목 겹쳐요
경간 준비생들 순경,경간 둘다 시험치다가 순경붙을 확률이 어쨋든 높으니 순경준비생들 그만큼 자리뺏길꺼고 커트라인 높아지겠죠.
+학원관계자들 말로는 헌법도 추가됐으니..법대생 유입도 많이 있을거라 하더라구요. 경찰학만 새로 하면되니깐ㅜ
+경행 준비생들이 일반공채순경 유입 많아질듯요. 그동안 영어,국사때문 이라도 특채준비했을텐데 그과목 빠지면 채용인원많은 일반공채 보죠
+영어,국사 폐지되면 진입장벽 낮아져서 준비생들 유입 엄청날듯
+체력통합은 작년부터 중경에서 계속 교육생들 데리고 시험 해봤나봐요. 테스트 해보신분이 여자교육생10명중9명은 합격을 못했다고 합니다(특히 장애물 넘기).
그에비해 남경교육생은 수월하게 통과했다고 해요. 개편되는 체력시험 방식이 캐나다, 뉴욕,일본 경찰 뽑을때 남녀통합해서 저런방식으로 뽑는거 그대로 가져오는것 같은데 보통 체력시험보면 여자수험생 합격률이 10%미만 이라고 해요. 남녀통합채용 하더라도 만일 특공대채용처럼 체력시험을 먼저보고 필기시험을 치면 남녀 성별 조절은 알아서 잘 될듯합니다.
대한민국 경찰 뽑는데..윗분들이 설마 남녀 합격률 이런거 생각안해보셨을까요?..그냥 앞으로 남자든 여자든 경찰되기 정말 힘들것 같네요ㅠ
악당큐어 : 딴건 그렇다쳐도 의경 폐지와 남녀 통합은 진심 ㅋㅋ
김zlz : 경찰실기학원 꺼억 하는 소리 들리네ㅋㅋㅋㅋ 안 봐도 경찰실기학원이랑 높은자리계신분들이랑 먼가 있었나ㅋㅋㅋㅋㅋ
뭐라구용?! : 미필도 응시 가능한거면 20살 남자애가 시험 보고 합격하면 군대 안가는거에요 ?
피콜로 : 잘봤습니다
김민재 : 경찰을 뽑는건지 인조인간을 뽑는건지
실기 시험 학원만 진짜 기분 좋겠네요.
경찰 은퇴자들이나 관련자들 학원차려서 좋다고 가르치겠네요

... 

#일반직전환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