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수관청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준치 조회 9회 작성일 2020-11-27 07:38:41 댓글 0

본문

[단독] 오수관 곳곳 파손…부산 대로변 '분뇨 날벼락'

[앵커]

화장실 분뇨가 시민들이 지나는 대로변에 그대로 쏟아진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부산의 도시철도 공사장 이야기인데요. 부주의한 공사로 오수관이 잇따라 파손됐는데 제대로 복구도 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해 시민들의 불편이 큽니다.

구석찬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부산 도시철도 1호선 신평역 종점에서 다대포 간 7.9km 연장공사 현장.

인도 옆으로 깨진 관을 비닐로 가려 놓은게 눈에 띕니다. 이 관을 타고 인근 소방서 화장실의 분뇨가 공사장으로 흘러내립니다.

건너편 공사장에서도 배관이 터져 오수가 쏟아지고 웅덩이가 생기는 등 비슷한 현상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시공사가 도로 복공판을 떠받치는 철제빔을 걷어내고 흙으로 메우는 과정에서 묻혀있던 오수관을 파손시켜 벌어진 일입니다.

웅덩이에선 악취가 진동을 하는데요. 이같은 오수는 아무런 조치 없이 장기간 방치되고 있습니다.

길게는 보름이 넘도록 많은 오수가 지하 구조물 사이로 유입되면서 지질 오염은 물론 도로침하까지 우려됩니다.

취재가 시작되자 시공사는 잘못을 시인하고 긴급복구에 들어갔습니다.

[시공사 관계자 : 어쩜 저렇게 많이 누수가 됐을까요? 우리 직원들이 저건 몰랐어요.]

발주처인 부산교통공사도 뒤늦게 설계준수 여부와 부실 감리 의혹 등을 조사하고 나섰습니다.

오수관막힘 역류 배관 하수구 고압세척 해결 youtube drain cleaning

타업체가 해결못해서 일주일째 고생을 하다가 배관막힘 해결전문 업체인 파워클린에 의뢰를 해주셔서 시원하게 해결해 드렸습니다 세계최고 수준의 장비와 기술을 보유한 파워클린이 못 뚫는 배관은 없습니다 010-3478-2990

https://blog.naver.com/ds2990/220937129230

하수구 막힘 원인 기름 버릴때 조심해야 하는 이유

하수구 막힘의 원인은 대개의 경우 기름입니다.
비율로 따지면 하수구 막힘의 90퍼센트 이상이 기름때문입니다.
그외 10퍼센트에는 하수구에 버려서는 안되는 이물질을 넣어서 막히는 경우입니다.

대다수의 가정에서, 또는 음식점에서 하수구에 쓰레기나 물에 녹지 않는 이물질을 일부러 넣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음식을 조리하고, 설거지를 하는 가정이라면 무조건 소량이라도 기름이 흘러들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는 전세계 공통의 현상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를 펫버그라고 부릅니다.
한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름이 배관안에 들어가면 물에 녹지 않기 때문에 배관에 달라붙게 되고, 그것이 점차 두꺼워지다가 결국 배관을 협소하게 만들고 마지막에는 배관을 막히게 만듭니다. 그럴경우에는 배관 내부를 청소해주어야 하지요. 이 동영상은 그런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저희가 오기전에 이미 여러차례 하수구 뚫는 작업을 하셨습니다. 몇번을 뚫어도 자꾸 다시 막히자 벽을 뜯어내고 공사를 해야한다는 견적을 받으신 상태에서 저희 업체에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저희는 현장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왜 막혔는지? 배관의 구조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확인합니다. 문제의 원인을 알아야 해결도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더 많은 사례들을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ltedrain.com
연락처 1566-1038

... 

#부산 오수관청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