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풍기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팬더 조회 6회 작성일 2020-09-18 18:12:41 댓글 0

본문

[가전남] 요즘 핫한 이동식 에어컨과 냉풍기, 2주간 사용해본 후기

신일산업의 이동식 에어컨 SMA-D9000K와
보국전자의 이동식 냉풍기 BKCF-19R03를 2주 동안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외관부터 기능, 장단점까지 싸-악 알려드릴게요!

#냉풍기 #이동식에어컨 #창문형에어컨
tams : 이동식 에어컨 BEST 3
1.이파람 이동식 창문형에어컨 EPA-W05C
쇼핑하기 https://coupa.ng/bJgZKI
2.신일 IoT 스마트폰 제어 이동식 에어컨 SMA-D90IOT
쇼핑하기 https://coupa.ng/bJgZNz
3.신일 이동식 냉풍기
쇼핑하기 https://coupa.ng/bJgZTm
bum kyu son : 냉풍기 쓰면 습도오라가겠죠?
이찬 : 뭐하는 영상인지..
Sang Seon Na : 실사용 해봤다면 이동식에어컨 열기나오는것도 이야기해야지?

저놈의 이동식에어컨은 겨울에 히터대용으로도 사용할것같아.
박성호 : 수돗물 넣어야 되나요 생수 넣어야 되나요?
funky panda : ㅡㅡ 내가 지금 광고를 보는거냐 뭘 보고잇는거냐
리안양 : 신일 에어컨은 실외기 소음이나서 가동 안해보나?
C B : 한줄요약 냉풍기 시원하다 에어컨 차갑다 다른내용 없음
리명박 : 마...리뷰가 매우 부실을 넘어 불량하다... 그런 확씬을 마 저는 가지고 있는 것 입니다
H H : 그래서 어떤게 쓰레기라는 건가요?

효과 없는 냉풍기, 거짓 마케팅에 속아 사지마세요! 냉풍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 6가지

날싸기 더워지면서 냉방 가전제품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냉풍기를 구매하고 나서 후회를 하는 지인들을 주변에서 만나고, 냉풍기에 대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효과를 볼 수 없는 이유부터, 냉풍기 시장의 거짓 마케팅, 경제성에 관한 의문, 관리요소에 대한 부분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냉풍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 꼼꼼하게 보고 현명한 소비 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 핵심 내용 타임 테이블
- 오해와 진실 1, 원리와 대한민국 기후 : 0:50
- 오해와 진실 2, 오프라인 매장 조심 : 2:03
- 오해와 진실 3, 에어컨과 다르다 : 2:32
- 오해와 진실 4, 블로그 마케팅 주의 : 3:17
- 오해와 진실 5, 정말 경제적인가 : 4:01
- 오해와 진실 6, 관리요소가 많다 : 4:54

구독을 누르면 꿀단지PD 영상으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요!
좋아요와 댓글은 꿀단지PD에게 큰 힘이됩니다.

■ BGM Sponsor : BGM Factory
■ 폰트 Sponsor : 산돌구름
■ 템플릿 Sponsor : 비디오몬스터

각종 문의 : fallrain1229@hanmail.net

#냉풍기 #냉방가전제품 #오해와진실
꿀단지PD : 냉풍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 핵심 요소 6가지 중 골라서 또 보고 확인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 주요 핵심 내용 타임 테이블 ☆
- 오해와 진실 1, 원리와 대한민국 기후 : 0:50
- 오해와 진실 2, 오프라인 매장 조심 : 2:03
- 오해와 진실 3, 에어컨과 다르다 : 2:32
- 오해와 진실 4, 블로그 마케팅 주의 : 3:17
- 오해와 진실 5, 정말 경제적인가 : 4:01
- 오해와 진실 6, 관리요소가 많다 : 4:54
羽中 : 아프리카에 냉풍기하나있으면 에어컨 안부러움
에보루타인 : 에어레스트 포시즌 플러스 사서 켜보고 부셔버리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에어컨까지는 아니더라도 좀 시원해지길 바랬는데 더 덥네요 ㅅㅂ

선풍기가 더 시원합니다. 아 졸라 열받네
엉클홍 : 제습기가 있다면 같이 사용하세요. 물대신 얼음을 가득 채우면 에어컨만큼 시원해요. 어설프게 찬물 넣으면 저분 설명대로 습도가 높아져 더 불쾌해지지만 얼음이 녹으며 생기는 바람은 진짜 냉풍이 나옴니다. 방 한쪽에 냉풍기 방 바깥에 제습기 같이 가동 하신다면 습도와 냉기 동시에 잡을수 있습니다.
작은 선풍기를 같이 사용하면 방이 금방 시원해져 10분이면 추위를 느낄정도로 시원해 집니다.
무저건 안된다면 제품 자체가 출시가 안되야하는데 매년 신제품이 나오는건 올바로 기능을 하기때문 아닐까요?
Fighter Ryu : 5만원도 안하는 냉풍기가 효과가 있다면 사람들이 에어컨 안사고 냉풍기 사겠죠
응답하라2007 : 냉풍기가 아니고 대놓고 가습기네 ㅎㅎ
불꽃여름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제보TV : 냉풍기와 써쿨레이터는 무슨 차이인가요?
어니 : 저 같은 경우는 약간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방과 에어컨 거리가 멀어 에어컨 켜도 크게 효과 없고 방 베란다에 빗물지나가는 곳(?)이 있어서 항상 습해서 선풍기 틀어도 항상 더운바람이였는데 냉풍기를 사서 쓰니 2배 이상은 시원한 느낌
하지만 단점은 습하고 냉풍기를 직빵으로 맞으면 찝찝해지는 느낌?
피랴미 : 아니뭔소리얔ㅋㅋ난 잘만쓰고있는데 집이 더워도 나만시원하면 되는거아님?!

냉풍기 단점 중심의 리뷰 / 습도 높은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면 가성비 떨어지는 효과 / 추천하기 어려운 냉방 가전

제가 구매한 상품 : https://coupa.ng/bDV6NY
저렴한 추천 냉풍기 : https://coupa.ng/bDV6V4
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냉방 가전의 수요가 폭등하는 시기이기도 하죠. 다들 아시다시피 냉방 가전은 에어컨이 가장 좋습니다. 고민 할 것도 없죠. 하지만 비싼 가격과 높은 전력 소모, 그리고 설치에 대한 문제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에어컨 구매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렇다면 남은 선택지는 선풍기와 냉풍기 뭐 이정도 밖에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선풍기 없는 집은 거의 없기 때문에 냉풍기를 보시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하고 광고를 보면 무슨 에어컨 만큼이나 시원하다고 광고를 하죠. 당연히 과장 광고 입니다.

모든 냉풍기는 "기화 냉각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쉽게 아이스팩으로 물의 온도를 내려서 그 낮은 온도의 물을 선풍기로 날려 차가운 바람이 나오게 하는 방식 입니다. 당연히 선풍기 보다 효과가 있고, 차가운 바람이 나옵니다. 그런데 단점이 당연히 존재하죠. 먼저 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습도가 올라갑니다. 습도가 높은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 굉장히 나쁜 냉방기구라는 거죠. 사실 냉각 효능이 좋다 안 좋다 이런 부분보다 저는 습도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차가운 바람이 나오더라도 습도가 높으면 불쾌지수가 올라가거든요. 보통 광고에서 습도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굉장히 큰 단점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가성비도 그렇게 좋다고 볼 수 없습니다. 선풍기보다 좀 더 비싼 수준이면 선풍기 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을 수 있지만 선풍기 보다 훨씬 비싸고, 무겁기까지 하기 때문에 단순 선풍기 대용으로도 매력이 없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고 싶다면, 혹은 습도 보다 시원한 바람을 쐬는 것이 더 중요하다면 구매해서 잘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교체 할 아이스팩 넉넉하게 준비합니다
아이팩이 없다면 그냥 선풍기에요. 습도만 높이는 찝찝한 선풍기죠. 1~2개로는 한 여름 오래 사용하지 못합니다. 최소 4개, 최대 8개까지 준비해서 계속 교체하면서 사용하면 좀 더 좋습니다.

두 번째, 환기를 시키면서 사용합니다.
냉풍기는 에어컨과 같이 한 장소를 냉각 시키지 못합니다. 그런 광고는 볼 필요도 없어요.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아이스팩 1~2개로 한 방을 냉각 시키면 에어컨이 필요없죠. 절대 불가능 합니다. 냉풍기는 선풍기와 같이 바로 앞에서 찬바람 쐬기 좋은 냉방기기 입니다. 어차피 방 하나도 냉각 못 시키기 때문에 차라리 창문을 열고 습도라도 조절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냉각 패드를 말려서 보관합니다.
물이 지나가는 냉각 패드는 당연히 곰팡에 쉽게 노출 됩니다. 사용할 때 굳이 말릴 필요는 없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물로 한번 더 씻고 물기가 없을 때 까지 깨끗하게 말려줍니다. 물이 다 말라야 곰팡이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렇게 추천하는 냉방기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용을 한다면 최소한 이 세가지는 지키면서 사용하세요. 그럼 최소한 선풍기 보다는 낫습니다. 물론 에어컨 보다는 훨~씬 못하니, 에어컨과 비교 자체를 하면 안됩니다. 차선책 정도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 다성아빠의 모든 영상은 텍스트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foraran.tistory.com

* 다성아빠의 생활가전 리뷰
https://www.youtube.com/c/다성아빠구매가이드

* 다성아빠의 IT분석
http://www.youtube.com/c/MrHolliholic

*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음
https://coupa.ng/bJD6DL

인트로 LAKEY INSPIRED - The Process (https://soundcloud.com/lakeyinspired/the-process)
BGM 1번 : Ikson - Sunflower (https://www.toneden.io/ikson/post/ikson-sunflower-official)
BGM 2번 : fall_picnic (달달한 아이들)
사운드 테스트 : Ikson - Wanna (https://www.toneden.io/ikson/post/ikson-wanna-official)
다성아빠 - 구매가이드 : 제가 구매한 상품 : https://coupa.ng/bDV6NY
저렴한 추천 냉풍기 : https://coupa.ng/bDV6V4
tracer k : 냉풍기에 소요되는 얼음이나, 아이스팩은 집 냉장고에서 보통 꺼냅니다. 수돗물을 얼리거나, 아이스팩을 얼리는 과정에서 냉장고에서 열교환이 일어나게 되고, 냉장고 후면으로는 열이 배출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만든 얼음으로 다시 냉풍기에 집어넣게 되는것이죠. 다시말하면 열역학적으로 집안을 시원하게 만들지 못합니다. 그냥 딱 말씀하신대로, 냉풍기 앞에서만 시원한 바람을 느낄 뿐인거죠. 집내에서 일어나는 에너지의 흐름에 지나지 않죠.

근본적으로 냉풍기를 집안의 온도가 단 1도라도 떨어지게 하고 싶다면, 얼음이나 아이스팩을 냉장고가 아닌 밖에서 사와야합니다. 이러한 열역학적인 기본 개념도 같이 설명되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조덕현 : 온라인 수업을 하는데 선풍기를 틀어도 더워서 작은 냉풍기를 하나 살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Tae yeon Park : 8만원대 냉풍기 샀는데 너무후회돼요..
냉풍기 틀고 잤는데 같이사는동생이 방문열고 너무 습하고 더워서 놀랐다네요
럭키가이 : 냉풍기는 에어컨이 없거나 설치할수 없는곳에서는 쓸만해요 저기에 셔큘레이터(선풍기x) 같이틀면 훨씬 좋던데...
단점도 물론 있지만요~
은이랑범이랑 : 진짜도움많이 되네요
mandarin red : 진짜 지금 쓰고 있는데 너무 싫어요 ㅠㅠ
닉로즈 : 제습기도 같이 사용하면 셈셈
되려나?
제습기의 열기가 있으니 ㅎ
Dongjoon Lim : 결국 저런 아이스팩을 얼리는데 냉장고에서 열이 더남. 한여름에 냉장고 문을 열어두면 방이 시원해질지 아닐지 생각해보면 답 나옴 ㅋㅋㅋ
9509 : 감사합니다 고민했는데 그냥 써큘레이터 사는게 낫겠네요

... 

#냉풍기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